본문 바로가기
케이컬쳐 리뷰/생활꿀팁

태무 쇼핑몰. 26만원 할인쿠폰. 무료선물 5개. 꿀팁. 모음.

by 최신버전 2024. 3. 23.
반응형

태무 쇼핑몰.에 대해 우연히 알게 되었어요. 어느날 친구이름으로 날아온 카톡에 5개의 선물을 받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라는 제목의 링크가 오더라고요. 무엇인가 궁금해서 클릭해 보았더니 무료선물을 5개 주겠다는 내용이더군요. 그렇게 시작하게 되었는데, 정말 신기하고, 재밌고, 좀 짜증나고, 번거롭다가, 진짜 놀라운 경험으로 끝났어요. 

 

 

태무 쇼핑몰. 26만원 할인쿠폰. 무료선물 5개. 꿀팁. 모음.
태무 쇼핑몰. 26만원 할인쿠폰. 무료선물 5개. 꿀팁. 모음.

 

 

 

1. 태무 쇼핑몰. 26만원 할인쿠폰. 미리 알아둘 것들.

1) 태무 쇼핑몰. 26만원 할인쿠폰을 사용하려면 먼저 80만원 정도 물건을 구매해야 해요.

저도 그랬어요. 26만원 할인쿠폰을 준다고 하길래 26만원을 공짜로 살 수 있는 건가 했는데 그건 아니에요. 태무 쇼핑몰. 앱을 다운받으면 26만원 쿠폰을 줘요. 13만원을 주는 때도 있다고 하고 39만원 쿠폰을 준다고도 하는데, 저는 26만원을 받았어여. 아래 링크를 따라가서 받았어요. 아직도 26만원 쿠폰을 주는지는 모르겠는데 한 번 시도해 보시길 바래요. 

26만원 쿠폰은 총 26만원인 거고, 여러 장의 쿠폰을 줘요. 다 합쳐서 26만원이에요. 대략 전체 다 하면 80만원 정도 구입을 해야 하는 것이에요. 물건을 조금 살 때는 그리 도움이 되지는 않을 것 같고, 많은 물건을 고가의 물건까지 포함해서 구매해야 할 때 사용하면 정말 유용할 거 같아요. 

 

 

 

 
 

테무 홈페이지 26만원 할인쿠폰 받기 바로가기

 

 

 

2) 태무 쇼핑몰. 26만원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은 3일이에요. 3일 안에 구매해야 해요.

저도 당황스럽더라고요. 막상 살려고 마음 먹고 상품을 고르려고 보니, 하루 종일 화면을 볼 수 있는 상황이 아닌 다음에는 뭐 조금 보다가 한나절 지나고, 또 조금 보다가 저녁준비하고 이런 식이어서 3일이 생각보다 금방 가더라고요. 쿠폰을 받으면 내가 원할 때 쓸 수 있는 것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어서 좀 당황했어요. 그리고 3일이라는 시간이 여유가 있을 줄 알았는데 너무 금방 지나가서 또 당황했고요.

젤 좋은 방법은 미리 쇼핑목록을 먼저 만들어 놓으면 좋겠더라고요. 태무 쇼핑몰 앱 다운로드 받기 전에, 쿠폰 받기 전에요. 주변에 태무 쇼핑몰 앱을 깔아놓은 사람이 있으면 그걸로 보거나, 아니면 컴퓨터 버전으로 그냥 상품만 좀 눈여겨 보는 거죠. 그러면 훨씬 마음 편하게 쇼핑을 할 수 있겠더라고요. 시간에 쫓기거나 그러지 않고.

 

 

3) 태무 쇼핑몰. 상품이 고급지진 않아요. 하지만 가성비는 좋아요.

태무 쇼핑몰. 상품들이 화면에 보는 것만큼 고급스럽지는 않아요. 저도 조명기구와 헤드폰 등을 구입했는데, 보기보다 그렇게 만듬새가 좋아보이지는 않았어요. 그렇다고 기능이 막 떨어지는 건 아닌데, 뭐 이건 원작에 따라갈 수는 없겠죠. 하지만 거의 원작 제품들의 10%가격으로 원작의 디자인을 즐기는 데에는 무리가 없더라고요. 외관 디자인만큼이나 기능과 성능을 모두 따지신다면, 권하고 싶지 않네요. 그정도라면 그냥 원작을 사는 게 돈을 아끼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4) 태무 쇼핑몰. 26만원 할인쿠폰. 다운로드. 바로가기.

반응형

링크 : 태무 쇼핑몰. 26만원 할인쿠폰. 다운로드. 바로가기 

 

 

5) 태무 쇼핑몰. 쿠폰 사용방법.

쿠폰 사용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상품을 구매한 후에, 결제할 때 쿠폰을 선택해서 고르면 그만큼 할인이 되서 결제되요. 일반적인 쿠폰 사용방법과 같아요. 다만 가격대별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다르니까 이걸 미리 잘 계획해서 사용해야 해요. 

 

 

 

2. 태무 쇼핑몰. 무료선물 5개 받기. 미리 알아둘 것들.

1) 상품을 정확하게 확인하기.

이거, 진짜, 뭐, 상술이라면 상술인데, 사기당한거 아냐 싶을 수 있어요. 태무 쇼핑몰. 무료선물 5개 받기 페이지에 들어가면 상품을 보여주는데, 아니 갤럭시를 공짜로? 애플워치를 무료로 준다고? 하고 신나게 클릭하고 2주 기다려 받아보면 진짜 황당해요. 택배로 온 것은 갤럭시 워치나 애플워치가 아니라, 갤럭시 워치 보호 필름이고 애플워치 보호필름이에요. 아놔...

그러니까 이미지에는 딱 그렇게 보이는데 클릭해서 자세히 설명을 다 찾아보면 아니에요. 이건 뭐, 본 사람이 실수한 거라고도 볼 수 있는데, 이건 거의 태무 쇼핑몰에서 의도한 거 같아요. 이거에 속아넘어가면 안되요. 절대.

 

2) 대략 20만원 선에서 구매하기.

계산해 보니까, 태무 쇼핑몰 무료선물 5개의 총 가격은 대략 20만원 정도 되는 거 같아요. 무료선물을 고를 수 있는 창에 나오는 상품의 가격대가 첫화면에서는 20만원대까지 보여주다가, 10만원대 물건을 고르고 나면 다음 화면에서는 5만원대로 확 떨어져요. 이걸 잘 보고 골라야 해요. 대략 20만원어치 물건을 사겠다는 마음으로 무료선물을 고르면 가장 가성비 좋은 쇼핑이 가능한 거 같아요.

 

 

3) 일단 비싼 상품 먼저 고르고 나머지 고르기.

첫 화면에서 태무 쇼핑몰. 무료선물 상품 중 가장 비싼 물건을 고르는 것이 좋은 거 같아요. 대부분 태블릿이나 보조모니터 정도에요. 가격은 10만원에서 20만원 사이에요. 이것을 먼저 고르고 나머지 필요한 물건을 고르는 게 좋겠더라고요. 5개라는 제한이 있으니까, 이 안에서 가장 가성비를 따지면 그렇게 되더라고요. 

 

 

반응형

 

 

4) 결국은 지인찬스 10명이 필요해요.

태무 쇼핑몰. 무료선물을 받으려면 결국은 지인찬스 10명이 필요해요. 이거 해 보시면 무료선물 5개 다 고르고 나서, 세일혜택이 있다면서 룰렛 돌리고 선물상자 고르고 그러면 막 당첨되었다고 폭죽 터지고, 축하한다고 하고, 행운이 넘친다고 하고, 무슨 2배 세일한다고 하고, 한번 더 기회를 준다고 하고 무슨 생 난리를 쳐서 막 정신 없게 하고 기분좋게 한 다음에 2만원 남았다고 해요. 그럼 이제부터는 친구들을 신규가입자로 추천하면 또 세일해 준다고 해요.

귀찮아서 그냥 2만원 내려고 했는데, 세상에, 2만원을 낼 수가 없어요. 이 2만원은 오로지 친구 추천을 해서 세일을 계속 받아야만 해결되는 거죠. 와....진짜....이때부터 승질이.... 근데 지금까지 들인 시간이 너무 아까워서, 애써 고른 상품들이 아쉬워서, 결국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하게 되더라고요.  

이게 사기라면 사기인데, 상술이라면 상술이죠. 이게 태무 쇼핑몰의 전략인 거 같아요. 사용자가 일단 앱을 다운받고, 사용하고, 상품을 고르고, 무료라고 기분좋고, 무슨 세일을 막 해준다고 해서 좋아하게 만들고, 막 행운이 계속된다고 믿게 만들어서 진짜 계속 시간을 보내게 하고 나면, 이걸 그냥 그만둘 수가 없는 거죠. 그래서 자신의 지인 10명을 추천하지 않을 수 없게 되는 거죠. 

 

5) 무료상품은 진짜 와요. ㅎ

근데 진짜 놀라운 것은, 상품은 진짜 온다는 거에요. 태무 쇼핑몰. 무료상품 5개 받아보려고 진짜 열받고 그랬는데, 이게 진짜 2주후에 진짜로 오니까, 와...진짜 신기하더라고요. 그리고 상품은 가성비가 있어요 진짜. 특히나 전자제품은 막 고급지고 그러진 않은데 제가 생각했던 수준보다는 더 좋더라고요. 그냥 저렴이로 막 쓰고 고장나면 미련 없이 버릴 수 있는 제품정도 생각햇는데, 그정도보다는 좀 더 좋은 수준의 제품이 오니까 저는 좋았어요. 지금도 이 때 산 헤드폰으로 음악 들으면서, 이 때 받은 키보드로 자판 두드리는데 둘 다 마음에 드네요. 아, 이 때 받은 충전스테이션으로 애플워치와 에어팟, 아이폰도 충전하고 있고요. 저는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이게 태무 쇼핑몰의 전략인 거 같아요. 광고비로 나갈 돈, 이렇게 사용자들이 사용자들을 추천하고 끌어모으게 해서 여기에 돈을 쓰는 거죠. 이게 막연히 사람들 오겠지 하는 매체 광고보다 더 실질적인 이익을 주는 거 같아요. 그리고 이 광고비는 돈으로 나가는 게 아니라 상품으로 나가니까, 태무 쇼핑몰에 입정해 있는 매장들의 매출도 같이 오르는 효과도 있고요. 떨이제품들 해결할 통로도 되고. 이거 보면서, 좀 열받다가도, 와, 태무 쇼핑몰, 이놈들 천잰데? 이런 생각도 들었어요. 20만원으로 막연하게 광고하느니, 20만원으로 사용자 10명을 거의 강제로 무조건 만들겠다, 이게 태무 쇼핑몰의 전략인 거 같아요.

하여간, 상품은 진짜 와요. 이거, 신기하더라고요. ㅎ

 

 

반응형

 

 

 

3. 태무 쇼핑몰. 무료선물 5개 받기. 진짜 꿀팁.

1) 공유하고 더 많이 절약하세요. 절대 클릭하지 않기.

태무 쇼핑몰. 꿀팁은 공유하고 더 많이 절약하세요, 이거를 절대 클릭하지 않는 거에요. 일단 클릭하지 마세요. 바로 그냥 엑스를 누르세요. 그럼 진짜 신기하게도, 태무 쇼핑몰 앱에서 더 할인을 해 줘요. 와...미친...

그러니까, 왜 거 중국이나 동남아 여행하면서 마켓 들리신 분들은 알 거에요. 티셔츠 하나에 5만원 부르면 일단 깎아요. 그럼 금방 2만원이 되고, 1만원이 되죠. 그렇게 보다 보면, 어 이거 1만원 보다도 더 아래 같은데? 하는 생각이 드는데, 더는 안된다고 막 그러거든요? 그럼 그냥 알았다고 그냥 나오려고 하면, 갑자기 막 잡으면서 계산기 막 보여주면서 원하는 가격 눌러 보라고 하죠. 저는 이렇게 해서 10만원짜리 짝퉁 나이키 추리닝 바지를 결국 5천원에 산 경험이 있거든요.

그거랑 똑같아요. 중국 동남아 시장 온라인 쇼핑몰 버전인 거죠. ㅎ 태무 쇼핑몰에서 공유하고 더 많이 절약하세요 화면에 나오면 일단 엑스를 클릭하세요. 그럼 더 많이 할인해 줘요. 이걸 2번 정도 할 수 있어요. 그럼 처음에 대략 2만원 내야 한다고 했다가, 마지막에는 400원 정도까지 떨어지더라고요. 와... 이정도면 친구추천 4명 정도는 충분히 줄인 거 같아요.

 

 

 

2) 친구 추천. 대략 무조건 10명은 준비해 두시는 게 정신건강에 좋아요.

400원 남았다고 하면, 친구추천 한 2명 하면 금방 끝날 줄 알았어요. 하지만 그게 아니에요. 태무 쇼핑몰은 400원에서 200원 100원 50원, 이게 끝이 아니에요. 30원 20원 10원, 5원 3원 2원 1원 와...진짜... 진짜 끝까지 이런 식이더라고요. 마지막에는 진짜 승질이 나서 던질 뻔했는데 와...지금까지 시간이 아까워서 결국 끝까지 하게 되더라고요. 아 이 지독한 놈들...하긴 세상에 공짜가 없죠. 이 시간과 인맥을 20만원에 판 셈이죠. 저는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는데, 결국 상품받고 좋았거든요. 그런데 이 경험이 안좋게 남은 분들도 꽤 많은 거 같긴 해요.이건 뭐 개인 취향이겠지만... 

 

 

 

 

 

 

 

 

 

 

 

 

 

 

 

 

 

 

 

 

 

 

 

반응형